Celebrities with Tattoo 2
타투를 좋아하는 lunahtiq이 이번에 또 타투 포스팅을 합니다. :) 이번에는 남자 셀렙들의 화끈한 타투를 소개할까 합니다~!

Lil Wayne
아마 타투가 많은 남자 연예인?하면 릴 웨인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런가요?
릴 웨인의 타투는 셀 수 없습니다. 지금도 몸에 타투를 추가하고 있기 때문이죠 ;)

양쪽 눈꺼풀과 미간에 Fear of God이라는 단어를 하나씩 세겼고, 눈 옆에는 눈물로 보이는 점들이 있죠. 이는 Laugh, Think, Cry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실 얼굴만 보면 완전 순딩이처럼 보이는데....)
어깨 쪽의 Baby와 Slim은 릴 웨인을 이 음악의 세계로 데려다 준 사람의 이름이라고 하네요.

그의 몸 구석 구석에 숨어 있는 타투를 찾아 보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재미가 있는데요, 그 외에 Life's A Gamble, Lucky Me, 그의 닉네임인 Weezy, W, 그의 딸 닉네임인 Nae Nae를 비롯해 방송 채널인ESPN도 있고요.(읭?) 왼손등에는 Steel이, 오른손등에는 Concrete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손바닥에도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A Gun, The World가 세겨져 있답니다. 수많은 레터링 외에도 마리화나 잎 같은 이미지들도 많답니다.

꾸준한 커버업으로 몸의 타투를 바꾸고 있는 릴 웨인, 이미 온 몸에 세긴 타투 만으로도 공들인 시간과 참아 낸 고통이 엄청날 것 같은데요, 커버업이라니, 또 찔러댄다니! 아무리 타투를 좋아하는 저라지만 릴 웨인은 그냥 대단합니다.

Johnny Depp
멋진 아빠이자, 섹시한 해적 죠니 뎁도 꽤 많은 타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걸 들어 보자면Wino Forever인데요, 과거 Winona Forever였던 타투를 이름 뒷부분만 지워서 Wino로 바꾸었습니다. 그 아래에는 체로키 인디언의 프로필이 세겨져 있습니다.

왼쪽 팔에는 그의 어머니의 이름 Sue가 하트 안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1988년에 세긴 오래된 문신이죠 :) 어머니 이름 위에는 러시아 화가인 Ilya Chasnik의 역삼각형 작품이 세겨져 있고요, 죠니 뎁에게 행운의 숫자인 3은 왼쪽 손에 작게 세겨 넣었습니다.

너무나 로맨틱하게도, 죠니 뎁으 그의 딸 Lily Rose의 이름을 그의 심장 가장 가까이에 세겼습니다. 으아니 태어나니 아빠가 죠니 뎁이라니! 또 그의 팔에는 James Joyce의 'A Portrait of the Artist as a Young Man'의 문구 Silence Exile Cunning이 세겨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익살스러운 이미지와 해골 그림 등이 그의 팔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멋있는 배우인데, 특별한 의미의 문신이 몸에 세겨져 있으니, 그가 더 특별하고 멋지게 느껴지는 건 저 뿐일까요?

David Beckham
직업이 운동 선수다 보니, 토플리스를 보여줄 때가 많은데요. 물론 배컴의 간지를 상승시켜 줄 타투를 빼놓지 않았습니다.
가장 유명한 타투가 Brooklyn이 아닐까 싶네요. 그의 아들 귀요미 브룩클린을 위해 1999년 세긴 타투입니다. 브룩클린을 지나서 등으로 더 올라가면, 가디언 엔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천사가 어디를 보고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바로 아래에 자리잡은 아들 이름, 브룩클린이랍니다.

그의 왼쪽 팔에는 힌디로 세겨진 단어가 있습니다. 그의 아내 빅토리아의 이름을 세기고 싶은데, 영어는 too mainstream이니까, 힌디로 그녀의 이름을 세겨 넣었는데요, 실제로 쓰면 Victoria가 아니라 Vihctoria가 된다고 하네요, 알고 있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니라면 celebrity tattoo fail 중 하나가 되겠네요.
2002년, 둘째 아들 Romeo가 태어나자, 브룩클린을 바라보던 가디언 엔젤은 날개를 얻습니다. 그리고 머리 위로 로미오의 이름 역시 자리잡게 됩니다. 또한 오른쪽 팔에 로마자로 숫자 7을 세겨 넣었는데요, 아시다시피 맨유에서 그의 등 번호죠? 매년 깨알같이 타투를 추가하고 있는 배컴은 2005년 셋째 아들Cruz의 이름을 이번에는 가디언 엔젤의 발 밑에 세겨 넣습니다.

2007년에는 왼쪽 팔에 아내 빅토리아의 모습을 6인치나 되는 크기로 문신합니다. Forever By Your Side라는 로맨틱한 글귀와 함께요. 또 2011년 딸 Harper Seven의 탄생을 축하하며, 왼쪽 쇄골 쪽에 Harper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손등에 Love까지 세겨 넣었죠. 아이들 이름에 와이프 이름에, 한 가족 사랑하는 멋진 아빠인 것 같네요^^
베컴의 타투는 대체로 누군가를 기리거나 기념하는 목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언급한 타투보다 더 많은 타투를 가지고 있으니, 나중에 배컴의 벗은 몸을 보게 된다면 놓치지 말고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도 무언가 기념하거나, 간직하고 싶은 것이라면 시간이 흘러도 후회할 가능성은 작아질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남자들이 문신의 세계에서 더 자유롭다 보니, 여자 셀렙들 보다는 한 사람이 가지고 있는 문신의 종류와 수가 월등히 많네요^^ 이번 포스트는 단 3명의 문신을 소개했지만, 다들 많은 타투의 소유자라 분량이 너무 많아져 보기 지루하지 않으셨나 모르겠습니다.
문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이나 필요없는 짓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각자의 이유가 있듯이, 문신도 누군가에겐 소중한 사람을 기리기 위한 또는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을 기록하기 위한 중요한 목적이 되기도 한답니다. 문신이 흔해지고 있는 요즘, 선입견을 가지고 문신을 가진 사람들을 바라보는 것은 이제는 지양해야 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http://lunahtiq.blog.me/801575311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