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Sweet On
여유로운 차 한잔, 달콤한 에너지가 필요할 때, 마침 당신이 홍대에 있다면, 살짝 들려 달콤함을 가득 충전할 수 있는 곳. Be Sweet On.
우선 다양하고 흔치 않은 디저트 메뉴들 라인업에 놀라고, 메뉴 사진의 아름다운 자태에 놀란다. 메뉴를 뒤로 넘기다 보면 Be Sweet On에서 만날 수 있는 음료 종류에 또 한번 놀라운 이곳.
단순히 디저트에 흔한 차와 커피 메뉴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그에 걸맞는 다양한 홍차는 물론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이곳은 너무나 달콤한 디저트로 농락당한 혀를 향긋한 차로 달래주기 딱이다.
매장에 들어서 키친을 보면, 장인이 하나하나 직접 모든 메뉴를 만들어 낸다. 사진 속의 맛은 물론 자태마저 아름다운 디저트 메뉴가 처음부터 시작하여 완성되는 곳. 인기 메뉴인 타르타탄, 마카롱, 티라미수 등이 스텦의 손에 의해 옆 테이블로 가는 모습을 보는 것으로도 군침이 고인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픈 메뉴는, 과일을 갈아서 만드는 과일 주스가 아닌, 착즙한 진짜 생과일주스-불행히도 디저트 메뉴는 각각 아름다운 매력이 있기에 따로 추천을 할 필요는 없어 보인다. 아무거나 찍어서 드셔 보시길-로 과일의 종류가 다양하지 못하다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착즙한 주스를 수개월 찾아다닌 나에게는 그저 감사할 뿐이다. 아직까지 진짜 과일 주스를 마셔보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이곳에서 느껴보길 바란다. 또한 생소한 홍차 종류를 마음 껏 시도해볼 수 있다는 것 또한 Be Sweet On의 매력이 아닌가 싶다.
행복하게 살찌고(!) 싶다면.
Be Sweet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